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무슨 말인지 궁금하다
    카테고리 없음 2022. 8. 31. 04:37

    무슨 말인지 궁금하다
    남편의 일 때문에 우리는 일주일 동안 간다? 일주일에 한번?
    나는 찾고있는 커플입니다

    남편은 일을 위해 다른 지역으로 가기로 했습니다.
    야근도 하고 야근도 하고 (나도 승진하고 싶다)
    열심히 해야 할 때입니다.)
    혼자 두 명의 어린 초등학생
    나는 성장해야 했다
    오히려 남편이 성공하기 위해 3년만 일했습니다.
    당신을보고 미소


    그런데 작년에 우연히 남편의 휴대폰을 보다가
    내 인생은 너무 힘들어

    남편은 어느 날 술을 마셨고 오늘은 재미있었다고 합니다.
    직장 동료인 여성에게
    그녀는 나에게 문자를 보냈고 그녀는 평소처럼 친절하다고 말했습니다.
    보고 있었어, 평생 함께하자, 사랑할거야 (heart)
    그는 그럴 수 있다고 나에게 보냈다
    나는 이것을 시작으로 생각했다.


    오후 12시에서 새벽 3시 사이에 1시간 이상 통화
    네다섯번 했어 (전화가 끊기면 다시 전화해)
    부재중 전화가 왔다갔다함)

    굿나잇~♡" 카톡으로,
    같이 술을 마신 후 먼저 가는 것을 이해해 주셨으면 합니다.
    여자가 채팅에 라이온 하트를 올려 놓습니다.
    이모지, 집에 잘 왔어?
    내용과 같이 남편 이름의 마지막 숫자를 불러요.
    그녀는 하트 이모티콘을 가지고 있다
    많이 보냈어요

    또한, 그녀의 남편은 그녀의 여자에게 그녀의 감정을 충전하라고 말했습니다.
    "미안하다 사랑한다 박효신" "양다일의 고백"
    MV를 보낸 후 여자는
    그녀는 연인같으면서도 색다른 음악 취향을 가지고 있다는 내용
    (남편은 트로트를 좋아해요)

    회사에 약속이 있어서 먼저 나와서 죄송합니다.
    내용 등에 대한 이야기도 있다.
    (그 여자는 그녀와 같은 나이에 남편과 결혼했다.
    그녀는 아이가 없고 주말 커플이기도 하다)

    저는 15년 넘게 커뮤니티에 있었습니다.
    기분이 싫어 남편을 생각한 후
    우리가 떨어져 사는 한 그 여자와
    심야전화는 자제해 달라고 부탁했다.
    나만 이상한거야
    왜 업무 전화를 자제합니까?
    직장동료로써의 습관적인 카카오톡입니다.
    당신은 당신이 부정 행위를 의심합니까?
    너무 화났어, 내가 왜 이런 이야기를 해야 하지?
    짜증나..더 이상 말하지마.
    나는 내 자신이 자랑스럽다

    바람을 떠나 그런 내용을 보면 마음이 불편해
    하니는 그녀가 바람을 피우고 있다고 생각한다.
    라야, 잠긴 휴대폰을 쳐다보지 않고 보지 않을래?

    여전히 우리는 떨어져
    그녀의 남편은 여전히 ​​술을 마시고 있다
    (혼자 먹는 방법은 일주일에 4번 정도
    술꾼이 있다)
    내가 예민한 걸까?
    그녀는 불안하고 조언을 받고 싶어합니다.
    포스팅할께요


    추천사이트

    댓글

Designed by Tistory.